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단편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플라워MBTI /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해보기

by 주눈꽃 2020. 11. 26.
728x90

MBTI로는 ENFP와 INFP를 왔다갔다 하는 나.

요즘은 외부활동을 잘 안하고 혼자 혹은 오빠랑 둘이 있는 시간이 많아서인지

인프피로 꽤 오래 머물고 있는 중이다.

 

인프피들이 특히나 이런 성향 테스트같은 거 좋아한다던데

다들 이거 하길래 꽃으로 알아보는 성향테스트 해보았음ㅋㅋㅋㅋ

결과에 나온 설명들이 너무 내얘기라서 인스타에도 올렸지만 블로그에도 기록해두기.ㅎㅎ

 

프리미엄 셀렉트샵에서 하는 캠페인이라고 한다.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생각은 많은데 실천으로 옮기는 게 어렵다는 건

케바케라서 글쎄..하긴 했지만

나머지는 대부분 맞는 이야기 같다.

 

싫은 소리를 잘 못하고 거절하지 못하는 것도 맞는 듯.

그래서 착한 줄 알지만 난 안 착하다.

 

조용한 관종스타일.ㅋㅋㅋ

 

사람만나는 거 좋은데 싫다는 것도 너무 공감한다.

사람만나는 거 좀 귀찮고 기 빨리는 때도 있지만

막상 만나서는 잘 놀고 잘 지낸다.

통화하는 것보다는 카톡이나 sns에서 이야기하는 게 더 편한 스타일.

 

규칙이나 질서를 정하면 어기고 싶고 갑갑하게 느껴진다.

일정이나 소비에서도 매우 충동적인 스타일인 편.

 

그냥 저 글을 보면서 다 '내 얘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맞아서 재미있었음.

 

오랜만에 해보는 테스트지만

나를 새로 알게 되었다는 것보다는

점점 이런 거 볼때마다 내 성격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된다.

 

 

 

 

 

 

테스트 해보고 싶은 분 아래 링크 클릭해서 해보세요!

https://campaign.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campaign.lu42.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