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꽃:리뷰/패션·뷰티

여름에 맞는 시원한 컬러네일

by 주눈꽃 2015. 6. 16.
728x90

 여름에 맞는 시원한 컬러네일

 

 

 

 

 

 

 

 

여름에는 역시 블루컬러가 대세!

미용실에 갔다가 기다리는 시간에 한쪽 손만 이렇게 블루컬러로 네일해보았다.

 

 

 

 

 

 

급히 바르느라 깔끔하게 발라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만족.

 

 

 

 

왠지 손이 더 까무잡잡해보이는 건... 기분탓인가?

 

 

 

 

원래 네일할땐 이렇게 뭘 잡고 찍어야하는 거 같아서

뭘 집어야되나 이것저것 잡아서 찍어보다가

옆에 있던

에어컨리모컨을 잡고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