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꽃:리뷰/맛집

평양냉면 전문점 <평가옥> 양재점

by 주눈꽃 2015. 7. 26.
728x90

 평양냉면 전문점 <평가옥> 양재점

 

 

몇달전에 다녀온 곳인데, 이제서야..ㅎㅎ

버스가 다니는 큰 길이라서 지나가면서 자주 보는 식당이 있는데,

쉬는날 시원한 냉면 먹고 싶다고 다녀온 적이 있었다.

 

 

 

 

 

포이사거리 삼호물산 쪽에 위치하고있음.

위에 지도 첨부했으니까 혹시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시간이 애매한 시간이라 손님이 바글바글하지 않은 정도였고, 우리는 안쪽에 좌식 자리에 가서 자리에 앉았다.

메뉴판을 받아들고, 메뉴 좀 스캔해볼까..

 

 

 

 

냉면만 파는 건 아니고, 온반이고 뭐시기고 뭐 많이 팔더라.

불고기 이런것도 잇고, 편육도 있고, 젊은 사람들보다는 좀 어른들이 좋아할 메뉴이긴 하지만.

 

 

 

 

물냉,비냉으로 냉면 두그릇이랑 접시만두 하나를 시켰다.

근데 생각보다 여기 꽤 비싸서..

 

 

 

 

좌식 자리는 이렇게 테이블이 2개씩 3줄로 있고..

 

 

 

 

바깥은 식탁으로 되어있어서 엄청 넓진 않지만, 꽤 넓었다.

 

 

 

 

 

먼저 나왔던 접시 만두. (1접시에 6개)

 

 

 

 

만두먹으려고 하는데, 냉면도 바로 나와서 상차림 풀샷!

 

 

 

 

평소에 난 물냉을 좋아하고, 오빤 비냉을 좋아해서 따로 하나씩 주문했는데

평양냉면 비주얼을 보고, 평소에 먹는 냉면이 평양냉면이 아니구나...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평양냉면은 원래 간이 세지 않고, 슴슴한 맛으로 먹는거라는데

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요 비빔냉면이 맛있어 보였다.

오빠 껀데 탐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에 비해서는 취향이 안 맞아서 그런지 좀 아쉬웠다.

아직 내가 평양냉면의 맛을 잘 모르는 거겠지.. 하면서 나왔음.

사실 고깃집에서 먹는 냉면, 그런걸 생각하고 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육쌈냉면 그런 냉면 스탈을 좋아한다..

온육수 마신 다음 냉면 나오면 겨자팍팍 식초팍팍 넣고, 코찡! 하는 그 맛.

 

 

 

 

 

 

댓글